일정 일수지나면 새로운 코딩과 새로운 컴파일 새로운 패킹 작업으로
톡X: 가격이 저렴한 핵이다 톡X 개발진이 잡혀갔다고 공지하라고 총판들에게 지시하고 해외로 도망갔다
최근에는 해킹툴 유저들도 바보나 손잭스가 아닌지, 트린다미어나 잭스같은 강력한 캐리형 챔피언을 선택한 뒤 중요한 순간, 특히 초반에만 간간이 드랍핵을 사용하여 렉을 유발하고는 유유히 킬을 쓸어 담고 중반부터는 미칠듯한 캐리력을 보여준다.
시간이 지나 개발이 진행되고 인기가 더 높아지면서 핵 종류도 다채로워지고 있는데, 이 중 대부분을 차지하는 중국발 핵의 경우 이미 드래곤볼이나 죠죠의 기묘한 모험, 스타워즈 등 만화나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별별 해괴한 핵들이 가득하다.
만약 조작을 했거나 허위사실이라면 법적조치 받도록 하겠습니다. - 고발자의 추가 댓글 내용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핵 문제에 대한 문서. 한국에서는 헬퍼, 외국에서는 스크립트 프로그램으로 불린다.
일단 무료화가 된 이후에도 핵은 계속 보이고 있다. 일반 매치는 정상적인 플레이가 어려운 수준이고, 경쟁전도 매우 오염된 상황이라 펍지 측에서는 항상 그렇듯 더 강화된 핵 차단 조치를 취하겠다고 하고 있지만, 유저들의 반응은 냉담하다.
이 주장은 다른 배그 커뮤니티에서는 거의 무시당했고, 배틀그라운드 인벤과 블루홀 마이너 갤러리에서만 약간의 지지를 얻었다. 현재로서는 확인할 방법은 없으며, 핵 사용자가 매우 많은 것은 사실이나 핵 사용자의 대다수가 중국인이라는 것과 중국인은 대다수 핵 사용자라는 것은 전혀 다른 만큼 걸러서 받아들일 것.
공반핵: 공격을 반사한다. 상대가 쏜 총알이 다시 상대에게 적중한다. 관전시에는 말도 안되는 반응 속도로 표적쪽으로 총이 향하는 것처럼 보이며, 본인에게 배틀그라운드핵 총알이 되돌아온다.
게다가 상대방이 작정하고 무쌍을 찍지 않는 이상 가려서 사용한다고 하면 상대가 잘해서 죽은건지 핵이라 죽은 건지 파악하는 게 어렵다.
살아서 운영하는 핵 리셀러들은 개발자에게 직접 코드를 떼오는 직셀러이거나 인원이 소수이거나 관리를 철저히 하는 샵이라고 한다. 기사에 따르면 전북경찰서 측은 국제 공조를 통해 불법 프로그램을 제작한 중국 해커를 붙잡을 계획이라고 밝히고 있다.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이것에 대한 불만을 성토하고 있지만 펍지는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다.
없습니다. 더 큰 문제는 보안/핵쟁이들을 잡을 생각이 없는 운영진의 이중고가 겹치며 핵쟁이들이
실제 몸으로 뛰는 스포츠도 핵에 해당하는 도핑을 완벽하게 막지 못하는데 온라인 게임이 모든 핵을 막을 수 있을 리가 없다.